반응형
빕스가 조리 과정을 오픈하는 '라이브 키친' 도입 효과를 톡톡히보고 있다.
빕스는 올 들어 개방형 주방 시스템인 '라이브 키친'을 도입하고 이를 확대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라이브키친은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어 매출 상승에도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지난 4월말 브랜드 처음으로 '360도 오픈 라이브 키친'을 도입했던 대방점은 재오픈 이후 3개월간 전년 동기간에 비해 매출이 25% 이상 상승했다.
빕스의 라이브 키친은 총 2가지 형태로 운영 중이다. 매장 중앙에 ㅁ자 형태로 위치해 어디서나 음식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볼 수 있는 '360도 오픈 라이브 키친'은 대방점, 부산 센텀시티 홈플러스점 등 총 6개 매장에 적용했다. 또한 기존 매장도 지속적인 리뉴얼을 통해 라이브 키친 코너를 속속 선보이며 전 매장의 90% 가량이 도입해 운영 중이다.
빕스의 라이브 키친에서 제공 중인 메뉴는 수제 피자, 쌀국수, 우동, 파스타 총 4종이다. 파스타는 주문 즉시 조리해 직원이 테이블로 직접 제공하는 투오더(To-order) 제도를 90개 전 매장(익스프레스점 제외)에서 시행 중이다. 고객이 면과 토핑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누들류(쌀국수, 우동)는 74개 매장, 직접 도우를 만들어 화덕에서 구워내는 수제 피자는 42개 매장에서 제공하고 있다.
빕스는 파스타를 포함해 2개 이상의 라이브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매장 수가 총 79개로 업계 최다 라이브 키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반응형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디야, 겨울맞아 다이어리 머그컵 출시 (0) | 2015.11.14 |
---|---|
시험 끝난 우리 딸에게 예뻐지는 비밀을 선물하세요 (0) | 2015.11.14 |
그루밍족의 필수 뷰티아이템은 이것! (0) | 2015.11.14 |
박람회장서 주말데이트 어때요? (0) | 2015.11.13 |
[이소영의 명화 에세이] 내 인생의 책가도-유현미 (0) | 2015.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