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금융

요기요, 구글플레이 어워즈에서 '올 해 베스트 앱'에 선정

반응형
 
배달음식 오픈마켓인 '요기요'는 구글플레이가 발표한 '2013 구글플레이 어워즈'에서 '올 해 베스트 앱' 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구글플레이 어워즈는 올 한 해 동안 구글플레이에서 사용자에게 사랑 받은 콘텐츠들 중 최고만을 엄선한 것이다.

요기요는 2012년 6월 웹 서비스를 개시해 2012년 8월부터 안드로이드와 iOS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서비스를 운영하고, 주문부터 결제까지 가능한 원스톱 배달음식 주문서비스이다.

사용자는 주문에 특화된 '요기요'의 기능을 통해 위치기반으로 내 주변의 현재 배달 가능한 음식점 정보를 제공 받고, 전화통화 없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원하는 음식을 담아 주문할 수 있다. 특히 신용카드·휴대폰결제·배달원에게 직접 결제 등 원하는 결제수단을 선택해 배달음식 주문을 완료 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요기요의 나제원 대표는 "다양한 상품을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는 오픈마켓이 가진 장점을 배달음식 주문에도 활용한다는 아이디어와 사용자 관점에서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하고자 하는 노력이 혁신적인 서비스로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 편리하고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