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웨딩업계, 예비부부 위한 '새해 프로모션' 활발

반응형

60년 만에 돌아온 '청마의 해'를 맞아 올해 결혼을 올리려는 예비 부부가 늘고 있다. 더욱이 올해는 음력 9월이 윤달이라 9월 전에 예식을 계획하는 커플이 많을 것으로 전망돼 봄과 여름 시즌이 최대 성수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웨딩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예비 부부들을 기다리고 있다.

◆각종 특전으로 예비 부부 사로잡아

리츠칼튼 서울은 1~3월 식사 및 음료를 5% 할인해 기존 연회비 40만원의 수퍼트리플 멤버십과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스폐셜 특전'을 선보인다. 또 타사키 웨딩 티아라 및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가 무료로 제공되며 예식 당일 호텔 스위트 룸 1박 숙박권과 공항 이동 서비스 혜택도 주어진다.

그라치아 웨딩컨벤션은 '2014년 상반기 오픈 프로모션'을 통해 오는 8월까지 260만원의 대관료를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 예비 부부들은 2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사진 20컷 촬영 및 인화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LG DIOS는 오는 31일까지 '2014년 새해 맞이 김치냉장고 행사'에서 제품을 주문·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최대 30만원의 캐쉬백과 종가집 김치 쿠폰, 20만원 상당의 고급수납용기 등을 증정한다.

또 가구 전문기업 에몬스는 갑오년을 맞아 베스트 소파를 최대 60만원까지, 명품 혼수 3종을 28만원까지 할인 판매하며 휘슬러코리아는 1년에 단 두 차례 스페셜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는 웨딩 컬렉션 주방용품을 출시했다.

◆청첩장 가져오면 '할인'

하나투어는 전국에서 '허니문 주말 상담회'를 개최한다. 방문 시 최대 70만원의 현장 할인 특전(일부 상품 제외)이 제공되며 사전 상담 예약 후 허니문을 계약하는 예비 부부에게는 영화예매권 2매 및 필립스 전기포트도 선물로 주어진다.

윈클리닉은 청첩장을 들고 방문하면 최대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피부·제모·비만관리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SK-Ⅱ도 청첩장과 같은 결혼 증빙서류를 구비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예비 부부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청첩장 업체 비핸즈카드는 오는 29일까지 인기 상품을 최대 75% 할인하고 여기에 15%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를 준비했으며 오전 5시 이전에 청첩장 샘플을 신청하는 고객은 고객이 고른 10종과 MD 추천 5종, 봉투·식권·감사장으로 구성된 샘플 25종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