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이케아 코리아, 아빠와 아이의 추억 만드는 '아빠랑 나랑' 이벤트 실시

반응형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 코리아(IKEA Korea)'는 '아빠랑 나랑' 이벤트를 영등포타임스퀘어에 위치한 '헤이홈!(HejHOME!)'에서 오는 13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아빠들이 육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는 '스칸디대디'가 돼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사다. 

평소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아빠와 아이들을 위해 보물 찾기, 페이스 페인팅을 비롯한 다양한 체험 활동과 선물이 준비돼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아이들의 물건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이케아 제품 및솔루션을 소개하고, 스웨덴의 육아환경에 대해서도 얘기를 나누는 자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신청은 이케아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아빠가 아이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가능하며 총 10명을 추첨한다.

울프 스메드버그(Ulf Smedberg)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는 "한국의 모든 아빠와 엄마를 응원하는 의미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우리는 행복한 삶은 집에서 시작된다고 믿고 있으며, 헤이홈!에서 아이들과 보낸 행복한 시간이 가정에서도 계속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이케아 코리아는 헤이홈!에서 엄마들의 휴식과 힐링을 위한 이벤트도 27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영등포 타임스퀘어 2층에서 진행 중인 이케아 코리아의 두 번째 헤이홈!은 이케아 제품을 미리 살펴볼 수 있는 전시장으로 이케아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방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