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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가 내달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 2016'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카카오는 2015년 지스타 B2B 전시관 참가를 통해 국내외 160여 게임업체와 접촉했다. 그 결과 우수 모바일 게임을 선보이며 라인업 강화를 이룬 바 있다. 올해 행사에서는 게임 소싱은 물론 카카오게임 S와 프렌즈 게임 퍼블리싱, 애드플러스 광고 모델, 가상현실(VR) 게임 등 신사업 활성화를 위한 적극적인 파트너십을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퍼블리싱 사업 본격 진출 후 역할수행게임(RPG), 소셜네트워크게임(SNG), 캐주얼 퍼즐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출시한 카카오는 올해 처음으로 B2C 전시관을 운영한다. 주요 타이틀을 테마로 꾸민 B2C 전시관에서 관람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으로 전시관에 대한 구체적인 구성은 향후 공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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