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키스신에 대처하는★들의 자세…이종석, 담배 금지령―고준희, 각

반응형
 
▲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배우 이종석 담배 금지령이 화제가 된 가운데 키스를 준비하는 스타들의 비법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7월 31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 출연 중인 이보영이 출연해 이종석과의 키스신 비화를 밝혔다.

이보영은 극중 연인 이종석과의 키스신에 대해 고민했다고 밝히며 "달달하고 설레는 게 시청자들에게 잘 전달돼야 하는 데라는 생각이 많이 들긴 한다"고 말했다. 이어 "키스신 찍기 몇 시간 전부터 담배 금지령을 내렸다"고 밝혀 시청자들을 위해 단시간 금연을 해야 했던 이종석의 고충을 전했다.

패셔니스타 고준희도 자신만의 키스신 노하우를 밝힌 바 있다.

3월 30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정진운·고준희 커플과 황광희·한선화 커플은 키스신에 대한 각자의 생각을 나눴다.

황광희는 인기리에 방영됐던 SBS 드라마 '야왕' 얘기를 꺼내며 고준희에게 권상우와의 키스신에 대해 질문을 던졌다.

당황한 고준희가 묵묵히 식사만 하자 황광희는 더욱 적극적으로 "키스신 잘 찍는 비법이 뭐냐"고 물었다.

이에 고준희는 "각이 중요해. 각이. 감독님이 움직여 달라고 주문을 하잖아"라고 말하며 정진운을 상대로 시범을 보였다.

스타들의 키스신 비법에 대해 누리꾼들은 "뭣보다 경험이 중요하지" "금연을 자처하는 이종석 역시 대세" 등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