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금융

KT, "한글날 맞이 '모카 월렛' 손글씨를 뽐내세요"

반응형
  
 


KT는 스마트폰 전자지갑 애플리케이션인 '모카 월렛'에서 567번째로 돌아오는 한글날을 기념해 '한글날 맞이! 손글씨 뽐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9일까지 진행되는 '한글날 맞이! 손글씨 뽐내기'이벤트는 최근 공휴일로 재지정되는 등 그 중요성이 재조명되고 있는 '한글날'의 의미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한글 손글씨에 자신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직접 창작한 '모카 월렛' 한글 명칭의 손글씨 이미지를 '모카 월렛' 홈페이지(www.mocawallet.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신청된 작품은 네티즌 및 전문가 평가를 거쳐 우수작을 선정, 18일 '올레닷컴' 및 '모카 월렛'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삼성전자 갤럭시노트3(1명), 쉐퍼 캘리그라피 만년필 세트(5명), 한글 디자인 제품들로 구성된 행운의 상자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KT 스마트금융담당 이황균 상무는 "한글의 아름다움을 이용해 손글씨로 쓰여진 '모카 월렛'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모카 월렛 서비스와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편리한 전자지갑 서비스를 더욱 많은 사람들이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ljy0403@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