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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금융

SK플래닛-메가박스, 공동 마케팅·사회공헌활동 펼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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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플래닛과 메가박스가 공동 마케팅과 함께 소외계층 청소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다.

SK플래닛과 메가박스는 6일 서울 중구 을지로 SK T타워에서 전략적 업무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MOU 체결로 이달부터 3개월간 11번가 내에서 메가박스 영화관람권과 음료 등이 포함된 1인 패키지와 2인 패키지, 특별관 관람권 등 다양한 무비세트 상품을 독점 판매한다. 메가박스 상품 구매자 전원에게는 11번가 1100포인트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 관람권 또는 공연 티켓도 증정할 예정이다.

SK플래닛의 T스토어는 12월부터, T맵은 1월부터 3개월간 순차적으로 이벤트도 시행할 예정이다. T스토어를 통해 메가박스 앱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에게 T스토어 500캐시와 메가박스 멤버십 1000포인트를 적립, T맵에서 메가박스를 검색한 고객에게는 메가박스 콤보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할 예정이다.

아울러 양사는 영화관람과 강연이 결합된 '시네마 토크쇼'에 소외계층 청소년들을 초대하는 사회공헌 행사도 공동 개최한다. 12월부터 6개월간 서울 등 전국 6개 도시에서 월 1회 300석씩 총 1800명 규모로 진행되며, 차량 지원부터 영화관람과 유명 강사의 '희망 강연'까지 청소년들에게 즐거움과 희망을 함께 선사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SK플래닛 전원태 마케팅전략실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협력과 사회공헌 활동을 마련해 고객 가치를 높이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행하는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재영기자 ljy0403@metro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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