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가을 물들인 빨간 립스틱… 조윤희, 맥 립 메이크업 화보 공개

반응형
 
▲ 퍼플 레드 립
   
▲ 클래식 레드 립
배우 조윤희가 빨간 립스틱으로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조윤희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과 함께한 메이크업 화보에서 정통 레드·와인빛 레드·핑크 레드 등 다양한 립스틱 컬러에 맞춰 카멜레온 같은 모습을 선보였다.

◆펑키한 매력의 클래식 레드 립: 립스틱 '루비 우'

조윤희가 선택한 첫번째 립스틱은 정통 레드 컬러 립스틱. 매트한 질감의 클래식한 레드 컬러 립스틱은 입술 전체에 꼼꼼하게 채워 바르는 게 좋다. 이때 입술 라인을 하트 모양을 위트있게 표현하면 보다 펑키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눈은 블랙 컬러의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강조해 가볍게 블렌딩한 소프트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이 잘 어울린다. 피부는 파우더 파운데이션으로 보송하고 깨끗하게 표현해준다.

◆모던하고 세련된 퍼플 레드 립: 립스틱 '플랫 아웃 패뷸러스'

보랏빛이 도는 레드 립은 묘한 매력을 발산한다. 시크하게 연출한 헤어 스타일에 골드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를 바른 아이 메이크업은 보랏빛 입술을 더욱 고급스러워 보이게 만든다. 립스틱과 같은 컬러인 보랏빛 컬러의 립 펜슬로 립 라인을 깔끔하게 정리하면 세련된 이미지가 완성된다.

◆우아하고 고혹적인 와인빛 립: 립스틱 '픽스드 온 드라마'

버건디 컬러의 립스틱은 여성들을 한층 더 우아하고 분위기있어 보이게 한다.

버건디 컬러의 립스틱으로 입술 전체를 채워주되 입술산을 뾰족하게 각이 잡힌 형태로 연출하면 신비로운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피부눈 보송하게 마무리하고, 아이 메이크업은 은은한 컬러로 펄감만 준다.

◆사랑스러운 핑크 레드: 립스틱 '릴렌트리슬리 레드'

핑크빛이 감도는 레드 컬러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낸다. 이때 청순함을 강조하고 싶다면 핑크빛 레드 컬러의 립스틱으로 입술 전체를 채워 바르기 보다는 틴트처럼 입술 중앙을 물들이듯 연출하면 된다. 어리고 생기있는 느낌을 더하기 위해 피부는 투명하면서도 촉촉하게 연출하고, 뺨에 립스틱과 같은 핑크톤의 블러쉬를 살짝 블렌딩해 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