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노출의 계절'★다이어트 주목…'옥주현 체중조절셔츠' '구자명 다이어트비법' 화제

반응형
 
▲ 옥주현 체중조절셔츠(상)-구자명 체중감량비법(하)
'옥주현 체중조절셔츠' '구자명 다이어트비법'

노출의 계절 여름과 휴가철이 맞물리면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스타들의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는 최근 언론을 통해 스타들의 다이어트관련 소식이 공개될때마다 국내 포털사이트 인기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꾼준히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가수 겸 뮤지컬배우 옥주현 체중조절셔츠에이어 가수 구자명 체중감량비법이 공개되어 화제다.

종합여성잡지 '여성중앙' 7월호 표지모델로 실린 옥주현은 화이트 체중조절셔츠를 입어 눈길을 끌었다.

옥주현은 화보 촬영장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일주일에 세 번 이상은 발레스트레칭과 필라테스를 한다"며 몸매 비결을 고백했다.

옥주현의 또 다른 몸매 비결로는 '체중 조절 셔츠'가 있었다. "매일 아침 이 셔츠를 입는데 허리선이 달라졌거나 목선이 예쁘지 않으면 부위별로 집중 관리에 들어간다"고 설명했다.

이어 "몸의 근력과 에너지는 열심히 할수록 쌓이는 노래 실력과 같다"며 "뮤지컬 공연이 있는 날은 발레 스트레칭으로 하루를 시작한다"고 말했다.

옥주현 체중조절셔츠를 접한 누리꾼들은 "옥주현 체중조절셔츠 나도 입어봐야겠다", "옥주현 체중조절셔츠 그렇게 대단한거야?", "옥주현 체중조절셔츠 입으면 혜박 몸매처럼 될 수 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가수 구자명도 체중 감량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MBC 오디션프로그램 '위대한 탄생2' 우승자 구자명은 6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위탄' 끝나고 난후 노래 뿐만 아니라 보여지는 모습도 프로답게 달라져야 된다는 생각에 1년 6개월 동안 노래, 다이어트 지금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좋은 노래와 달라진 모습으로 찾아뵐게요!"라고 인사말을 남겼다.

그는 "어떻게 감량했는지 많이들 궁금해 하셔서요! 일단 식후 무조건 30분 걷기 했고요. 식이요법과 하루에 물을 4리터 이상 마셨습니다! 여러 종류의 다이어트를 해보았지만 가장 기본인 잘 먹고 운동이 최고 인거 같아요! 위탄 처음과 지금 총 36kg 감량했어요!"라며 다이어트 비법을 밝혔다.

구자명은 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소속사 대표인 김태원과 함께 등장해 베일듯 한 턱선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구자명 다이어트비법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구자명 다이어트비법 나도 도전한다", "구자명 다이어트비법 대박이네", "구자명 다이어트비법으로 이번 여름 보내야지", "위탄 한동근도 요즘 다이어트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