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볼거리와 편의시설을 고루 갖춘 제주도는 해를 거듭할 수록 방문객이 급증해 올해는 300만명을 훌쩍 넘어 사상 최대를 기록했다.
이처럼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이 증가함에 따라 렌터카 이용객도 급증하고 있다.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는 최근 일 평균 이용건수가 500건을 넘어설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이용자를 위한 서비스 품질 강화를 진행한 결과다. 이에 이른 아침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새벽부터 분주하게 움직이는 제주 오토하우스 직원들을 만났다.
제주 오토하우스를 방문하는 첫 고객은 6시 40분 제주도를 떠나는 비행기를 타는 렌터카 반납 고객이었다. 여유 있는 항공기 탑승을 위해 차량 반납은 약 5시 30분정도부터 이루어진다. 차량 반납을 담당하는 직원들은 고객이 이용한 렌터카 차량의 외관체크나 놓고 가는 물건이 없는지 등을 꼼꼼히 확인해 고객의 빠른 차량 반납을 돕고, 다음 이용고객을 위해 차량 세차와 관리를 담당하는 전담 직원에게 차량을 인계한다.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는 총 면적 1만3443㎡(약 4070평)에 지하 1층 지상 3층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최첨단 프로세스와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국내 최대 규모의 렌터카 하우스로 최초·최고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업계 최초로 렌터카 대여/반납 절차를 획기적으로 간소화한 '빠른 서비스', 예약 확인부터 차량 인수까지 고객이 직접 진행할 수 있는 '무인 대여기'와 최첨단 '주차 관제시스템'을 도입했다. 제주 오토하우스는 이 같은 프로세스 개선으로 최고의 '서비스 속도'를 구현하였으며 고객 대기시간 단축 및 고객 이용편의성을 증대했다.
또 가족여행객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파란 '타요' 셔틀버스에 이어 빨간 '가니' 셔틀버스를 신규 투입해 어린이와 함께 제주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고 있다. 제주도내에서 가장 많은 2500여대의 다양한 국내외 차량 보유, 영·중·일 3개 국어 응대 인력 운영으로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업계 최초로 제주 오토하우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마트몰과 함께 전략적 제휴를 맺고 지난해 11월부터 '롯데스마트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렌터카 스마트픽 서비스는 제주도 여행 및 출장을 위해 롯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이 렌터카를 받을 때 롯데마트몰에서 미리 주문한 상품을 함께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다.
신 지점장은 "업계 최고의 서비스 속도와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제주 최초의 프리미엄 렌터카 하우스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가 단순히 차를 빌리는 곳이 아니라, 행복한 제주도 여행을 시작하는 소중하고 특별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독보적인 서비스 차이를 만들어 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치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택공급 한풀 꺾여… 7월 인허가 전년比 25.9% 감소 (0) | 2016.08.30 |
---|---|
한진해운 법정관리행…채권단, 추가지원 거부한 까닭은? (0) | 2016.08.30 |
전경련 "산업용 전기를 원가 이하로 쓰고 있다구요?" (0) | 2016.08.25 |
[인터넷결제의 불편한 진실]금융사·정부 책임 회피에 고객 불편만 가중 (0) | 2016.08.25 |
2016 국제 운송 · 물류 혁신포럼 (0) | 2016.08.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