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송승헌 주유소-신정환 식당?…SNS 통해 근황공개 이어져

반응형

  
▲ 송승헌 주유소(상)-신정환 식당(하)
배우 송승헌 주유소 모습이 포착된데 이어 신정환의 근황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송승헌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으며, 신정환은 일반 시민의 페이스북을 통래 공개됐다. 

8일 송승헌은 자신의 트위터에 "충전중~~~ -by Honey Side"라는 글과 함께 셀프 주유소에서 포착된 사진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송승헌은 주유소에서 편한 옷차림으로 주유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뒤로 돌려 쓴 흰 모자의 송승헌의 근육질 팔뚝이 돋보인다. 송승헌은 반팔과 반바지 차림의 편한 복장임에도 불구 훤칠한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 배경이 국내가 아닌 해외의 주유소인듯해 송승헌은 현재 해외에 머물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반면 신정환 근황은 최근 한 페이스북 이용자에 의해 공개됐다. 한 페이스북 이용자는 "올려도 되나? 신정환이랑 같이 밥 먹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신정환은 식당에서 지인과 전화통화를 하고 식사를 하는 등 일상적인 모습이다.

신정환은 지난 2010년 불법 도박 혐의로 징역 8월을 선고 받고 남부교도소에 수감, 지난 2011년 12월 성탄절 특사로 가석방된 이후 활동 없이 자숙해왔다. 최근 고 변두섭 예당 엔터테인먼트 대표의 빈소에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