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스타 카톡 대화 잇따라 공개…아이유-강승윤 카톡 '웃음선사'

반응형
 
▲ 강승윤 카톡-아이유카톡
스타들의 다양한 카톡 내용이 화제다.

최근 가수 아이유가 동생과 나눈 카톡 내용이 주목받은 가운데 강승윤 카톡도 공개되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종석은 17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우리 겸둥이 승윤이가 드디어 데뷔했어요!! 승윤이 잘되라고 요즘 이렇게나 비가 오나보다.. 기운내라 강승윤! 오구오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이종석과 강승윤의 SNS 메신저를 캡처한 것으로, 강승윤이 이종석에게 "아형아 나 노래 나왔어요 들어봐요"라고 메시지를 보내자 이종석이 "들어봤지 임마"라는 말과 함께 자신의 셀카 한 장을 보낸 내용이 담겨 있다.

이종석의 셀카를 확인한 강승윤은 "형 요새 완전 잘 나가니깐 홍보 좀 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이종석은 강승윤의 재킷사진과 함께 강승윤의 신곡 '비가 온다' 홍보에 나서며 그의 데뷔에 힘을 보탰다.

이에앞서 아이유 카톡 내용은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공개됐으며 재치있는 글이 눈길을 끌었다. 아이유가 일방적으로 동생을 부르지만 동생은 크게 관심을 두지 않는 모습을보였다. 이에 아이유가 결국 "한번만 더 씹으면 너 용돈 다 끊어버림"이라고 엄포를 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종석 강승윤 대화에 누리꾼들은 "이종석 강승윤 카톡내용 귀엽다" "이종석 강승윤 카톡 두 사람 모두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