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티브로드, '2014년 대입 최종병기 카운터어택' 특집 편성

반응형
  

케이블TV 방송사 티브로드가 '201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개편된 입시요강에 따른 맞춤형 전략을 수험생 및 학부모들에 소개한다.

티브로드는 14일부터 지역채널(채널4번)을 통해 '2014년 대입 최종병기 카운터어택'을 방송한다고 11일 밝혔다.

손범수 아나운서가 프로그램 진행을 맡았으며, 현재 종로학원, EBSi, 비상에듀, 스카이에듀 등에서 활약 중인 정상급 스타강사들과 최고 입시전문가가 직접 출연해 주요 과목의 수능 대비 비법, 최저학력기준과 학생부 활용, 수시와 정시 지원 전략 등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핵심 정보를 엄선해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대학입학능력시험은 선택형 수능제도(A/B형) 도입, 수시 모집 인원 증가, 학생부 반영비율 축소 등 기존 방식과 차이점이 꽤 있어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은 입시 정보가 보다 많이 필요한 상태이다. 티브로드는 고객들이 보다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편성했다.

총 10편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그램은 14일 오전 11시 2014 대입 전형의 특징과 전략을 알려주는 첫방송을 시작으로 D-50일 국어, 수학, 영어 점검과 대수능 최종마무리와 점검을 해주는 8회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방송된다.

티브로드 지역 학부모나 수험생이 홈페이지(www.tbroad.com) 게시판에 사연을 남기면 선정된 사연에 대해 입시 전문가가 직접 1대 1 입시 상담도 해준다. 모든 강의 내용은 티브로드의 디지털케이블TV VOD와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티브로드 심세호 제작 PD는 "올해로 4년째 수능특강 특집편성을 해오고 있는데, 해가 갈수록 지역 내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이번 특집 프로그램 역시 깊이와 재미를 갖춘 전문가들이 대입 솔루션 프로그램으로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ljy0403@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