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시는 한류스타 김우빈이 서울을 소개하는 광고 영상이 방영 2주만에 조회수 300만을 넘겼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최근 한중 동시방영 드라마 '함부로 애특하게'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김우빈이 '밤에 더 빛나는 서울의 열정과 즐거움'을 보여주며 외국인 관광객을 유혹하는 영상이다.
▲서울 시내 야간 드라이빙 ▲한양도성 산책 ▲광장시장 먹방 ▲청담동 클러빙(clubbing) ▲명동 루프탑(옥상) 파티 등 늦은 밤에도 놀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한 서울의 모습을 역동적으로 보여준다.
또한 만능엔터테이너 조세호와 하하가 카메오로 등장하여 광장시장의 먹을거리와 청담동 클러빙을 함께 즐기며 서울의 매력을 한층 더 부각했다.
서울시는 올해 '즐기세요! 서울이 사랑하는 서울'이라는 관광 슬로건 아래 서울 사람들이 즐기고 사랑하는 '진짜 서울'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기 위해 해외 광고를 방영하고 있다.
반응형
'정치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우조선 눈물의 다이어트…올해내 임직원 1만명 이하로 축소 (0) | 2016.10.12 |
---|---|
쿠팡 '로켓배송' 무료 기준액 2배↑, 자금난 따른 조치? (0) | 2016.10.12 |
구자열 LS 회장, “5년 내 디지털 혁명 온다” (0) | 2016.10.12 |
120년만의 '대한제국' 부활, 서울시 '역사재생전략' 발표 (0) | 2016.10.12 |
전통시장들,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웃긴 웃었는데… (0) | 2016.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