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안방 글래머' 정아름, 방송 최초 집공개 '비결은 역시~'

반응형

 
 
'안방 글래머' 정아름이 방송 최초로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정아름은 지난 23일 밤 11시 방송된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스타일 로그'의 '탐나는 라이프' 코너에 출연해 자신만의 공간인 집을 공개하고 몸매 관리 노하우까지 시청자들에게 전수했다.

이번에 공개된 정아름의 집은 런닝머신 등 헬스기구들과 매트 등으로 가득 찬 '홈 짐(Home Gym) 콘셉트로 꾸며져 있었다. 여느 트레이닝 스튜디오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

정아름은 "100% 손수 꾸민 것"이라고 말하며 '깨지지 않는 아크릴 거울'과 '반짝 반짝' 빛나는 타일 인테리어, 청테이프로 칭칭 감아 손 때 묻은 런닝머신까지 모두 공개했다. 이어 "3년 동안 매일 블로그를 통해 손쉬운 운동 비법을 알리고 있다"며 태블릿PC를 활용한 동영상 촬영을 시연해보기도 했다.

덧붙여 '스타일로그' 방송에서는 정아름의 패션 감각까지 소개했다. 정아름은 다양한 시티룩스타일을 과시하며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역시 늘씬한 몸매 비결은 운동 뿐인가" "정아름 몸매 되려면 집에서 저렇게 매일 운동을 해야하구나" "늘 미모, 몸매에 패션까지 완벽녀인 것 같다" "패션 스타일도 눈에 띄더니 역시 모델 활동을 했군" "정아름에게 직접 스타일팁이나 운동팁을 배웠으면 좋겠다"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