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사회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 오픈

반응형
▲ 카카오프렌즈가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을 오픈한다. /카카오

카카오프렌즈가 25일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은 방문객들이 친구의 집에서 시간을 보내듯 매장 곳곳에서 일상의 즐거움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프렌즈 홈' 콘셉트로 기획됐다. 이번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난 7월 오픈한 강남점에 이은 두 번째 플래그십 매장이다.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은 고객들이 보다 여유롭게 캐릭터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기존 강남점 보다 넓은 연면적 1150㎡(350평)의 지상 1층부터 3층 규모로 구성된다. 일상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캐릭터 콘텐츠도 균형 있게 배치했다. 특히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 자연스러운 모습들을 담아낸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대형 피규어들이 매장 곳곳에 설치돼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한다. 

스토어 입구에는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후드라이언'의 메가 피규어가 설치됐다. 1층에서는 시즌 주력 제품과 베스트 아이템을 만날 수 있고 2층에서는 여행, 토들러, 패션, 리빙 등 새롭게 강화된 신규 카테고리 라인업과 주력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스토어 3층에서는 카카오프렌즈 제품들로 연출한 인테리어 쇼룸을 선보인다. 데스크 룸, 키친 룸, 리빙 룸 테마로 꾸며진 공간에서 카카오프렌즈가 전달하는 일상 속 즐거움을 확인할 수 있다. 라이언을 테마로 한'라이언 카페'도 마련했다.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홍대점에서는 일상에서 자주 접하는 1500종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캐리어, 파우치 등의 여행용 상품 및 리빙 카테고리의 바디필로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규 아이템도 새롭게 공개된다. 연말 시즌 한정 아이템인 산타 옷을 입은 60센티미터 '산타 라이언' 인형은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에서 가장 먼저 공개된다. 오픈 첫 주 주말(25~27일)과 오픈 둘째 주 주말 (12월 2~4일) 동안 홍대점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한정판 라이언 풍선을 증정한다. 


반응형